티스토리 뷰

목차



    반응형
    지성이신 분들은 얼굴 외에도 가슴, 등, 팔과 같은 부분에 트러블이 많이 나서 고생을 많이 하고 계시죠? 오늘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주는 바흐 토너 패드, 스트라이덱스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. 저 또한 오늘부터 사용해 볼 예정이니 개선 과정도 함께 지켜봐 주세요:)

    스트라이덱스

    스트라이덱스는 요새 유행하는 '닦토' 스킨패드의 원조라고 할 만큼 역사가 오래된 브랜드입니다. 무려 1967년도부터 시작되었다고 하네요. 국내에는 살리신 산이 0.5% 함유된 센시티브 제품만 판매하고 있고 그 이상의 함유량을 가진 제품들은 아이허브와 같은 곳에서 직구를 해야 한다고 하네요.

     

    스트라이덱스는 BGA의 함량에 따라 초록(0.5%), 파랑(1%), 빨강(2%)으로 나뉩니다.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내 피부가 얼마나 민감한지 잘 모르기 때문에 무조건! 초록부터 사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. 초록이라고 하더라도 매일 아침저녁으로 사용하는 것은 좋지 않다고 합니다. 주 2-3회부터 늘려나가는 것을 추천드려요.

     

    스트라이덱스 용기스트라이덱스 용기
    스트라이덱스 용기

     

    보시다시피 용기는 불투명한 플라스틱 용기입니다. 용기에 한글이 한 자도 없기 때문에 저처럼 당황하신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..! 사용법은 제가 잘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     

    스트라이덱스 패드 사용방법

     

    ①사용하기 전 피부를 깨끗하게 씻으셔야 합니다. 피부 같은 경우는 약산성 클렌징폼으로 세안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.

    ※눈가나 입가 주변은 꼭 피해서 사용해 주세요.

     

    ②패드를 꺼내서 등과 몸을 닦아주세요. 샤워한 후에도 닦아내면 패드에 이렇게 놀란 게 묻어 나와도 이상한 게 아닙니다!

     

    사용 후 패드
    사용 후 패드

     

    저도 이렇게,, 마치 안 씻은 사람처럼 묻어 나오더라고요.

     

    ③후에는 10분 정도 기다려줍니다.

     

    ④바르고 나면 몸이 매우 건조해지기 전에 보습제는 필수! 저는 등에만 발랐는데 얼굴보다는 피부가 두꺼워서 그런지 바를 때 따갑거나 그러지는 않았습니다.

     

    스트라이덱스 부작용

     

    다른 사람들의 후기를 보니 스트라이덱스의 가장 큰 부작용이 접촉성 피부염이라고 합니다. 패드를 사용할 때는 빡빡 문지르는 게 아니라 살살 문질러 주세요. 피부가 이 성분에 적응하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리니 욕심내지 말고 명심하시길!

     

    아래 사진은 부끄러우면서도 지저분한 제 등 사진인데요, 일주일에 두세 번 사용해 보면서 어떻게 변화하는지 기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. 

     

    저는 쿠팡에서 구매했지만 올리브영에서도 판매하고 있습니다. 용량은 55매, 90매 두 종류가 나오는데요, 다양한 기획특가로 판매 중이니 할인할 때 꼭 득템 하시길 바랍니다!

     

    스트라이덱스 사용 1일차스트라이덱스 사용 1일차
    등 피부상태

    반응형